COMMUNITY

인스타(@na_hyun_park 님) SR타이트닝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70회 작성일 21-02-08 18:27

본문

6c05950b8aafb6f20dfc437ef22c97f2_1612776406_2351.jpg
 

#피부과 나들이: 노처녀의 새해맞이 #리프팅시술 받기 #SR클리닉 @sr__clinic @sjy.md (압구정 로데오역) .
.
2021년 새해가 밝았지만 나이 한살 더 먹은 노처녀는 우울하기만 한 것. 결국은 리프팅 시술로 유명한 회사 근처 피부과를 예약하기에 이르렀습니다 .
.
이왕 하는거 잘하고 유명한 곳에 하고 싶어서 폭풍 검색 좀 했습니다???? .
윤수정 원장님 상담 받고 저한테 적합한 시술은 #스타리프팅 이라고 진단 주셔서 바로 시술받았어요~ .
(사실은 폭풍 검색해서 찾아갔던 바로 그 시술! 미국 FDA 승인 받은 독일 장비로 시술하는 진피 리모델링이라고!) .
.
피부 리프팅에 모공 타이트닝까지 복합적인 노화 관리가 가능한 레이저 시술인데, 1회 시술만으로 눈에 띄는 효과 볼 수 있고 지속시간도 길다고 하네요 .
.
시술받기 전에 살짝 무서웠는데, 후기대로 원장님 워낙 섬세하게 잘 해주셔서 크게 아프지 않았네요. 시술시간도 30분 정도 밖에 안 걸렸고 흉터, 멍도 들지 않았어요 .
.
시술 받고 집에 오니깐 얼굴이 탄탄하게 조이는 느낌이 들고, 피부가 살짝 톤업됐더라구요. 2주 후부터 눈에 띄는 효과가 있을 거라고 해서 엄청 기대 중입니다. 리프팅 시술 받고 나니, 무언가 부자가 된 것 같은 느낌???? .
.
늘 그렇듯이 2주 후에 꼼꼼 후기 남길게요! .
.
#SR타이트닝 #강남피부과 #압구정피부과 #청담피부과 #SR타이트닝 #SR스타리프팅 #리프팅 #피부과추천 #피부관리 #피부탄력 #레이저시술  #뷰티_홍보녀의_화장품과_영양제_이야기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병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내용

전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