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인스타(@davin2dabeen2님)스타리프팅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46회 작성일 21-03-18 17:48

본문

30대 위시리스트 첫 #레이져 시술기

20대 중반부터 피부 회복력이 떨어지는걸 체감하고 늦어도 30대 중반엔 피부과에서 탄력을 위해 #리프팅 시술을 받아야겠다고 생각중이었다.
몸에 비해 얼굴은 살이 안 붙는 편이라 20대 중반까지는 얼굴형이 계란형이었는데 20대 후반부터 턱선이 망가지기 시작해 U라인이 되고, 턱과 목의 경계가 없어 보일 정도가 되었다.
더 망가지기 전에 관리를 시작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열심히 #강남피부과 서칭을 했다. 그렇게 내가 선택한 곳은 #브이라인리프팅 #연예인클리닉 으로 유명한 #압구정피부과 @sr__clinic #SR클리닉 !!!

#연예인피부과 로 유명한 #피부맛집 답게 원장님께서는 TV에서도 자주 뵈었던데다가 개인 계정 @sjy.md 에도 직접 시술 하시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 믿음이 갔다.
방향치라서 초행길을 잘 못찾는 편인데 압구정로데오역에서 4~5분만에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내부와 조명이 참 예뻐서 셀카도 잘나오는 #리프팅맛집 :)

#리프팅시술 종류를 나의 나잇대와 스킨 타입에 맞게 특징과 장단점을 설명 해주셨고, #피부탄력 과 #타이트닝 에는 물론 #얼굴축소 에도 좋다는 #스타리프팅 으로 결정했다.
프라이빗한 개인룸 사용이라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마음이 놓였다. 시술전 클렌징부터 마취 크림 도포시, 그리고 시술후 화장 기초단계 마무리까지 해주신 관리사님의 손맛에 관리실 온듯한 느낌 :) 턱에 뾰루지가 올라오고 있어 세안과 화장시 닿으면 따가웠는데 그 부분도 케어 해주시고, 사후 관리까지 말씀 해주시는 섬세함 ! :)

상담시 시술 받을 턱 리프팅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고민이고, 궁금한게 많았던 다이어트, 보톡스, 모공 관리에 대해서도 문의 드렸는데 마치 친한 언니처럼 편하고 상업적이지않게 자세히 알려주셔서 더 좋았다.

셀카를 찍을때 필터를 적용해도 턱 끝만 뾰족하게 나오고, 볼쪽은 불룩 튀어올라왔는데 시술 직후 바로 정리 되어 턱선이 올라붙은걸 보고 깜짝 놀라서 감탄사 연발 ???? 거울 보자마자 제 첫마디가 “우와 !!! 이거는 뷰티 어플로 얼굴형 보정 됐을때나 가능한 #브리라인 인데 진짜 대박이예요.” 라고 말씀 드렸더니 그만큼 효과가 좋아 원장님께서도 애정하신다고 하셨다.

시술 완전 끝나고서도 신기하고 좋아 클로즈업 셀카도 찍고, 거울도 계속 보게 된. 부종이 심하고, 개인적으로는 피부 관리를 안하지만 윤곽이 무너져가는게 진짜 스트레스였는 만족만족 대만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병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내용

전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