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릭 성형

미소 띤 입매 교정

ONE-CLICK

미소 띤 입매 교정

보툴리눔 톡신, 필러, 지방분해주사..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해져서 누구나 손쉽게 접근하는 시술들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보편화 되고 일반적인 시술이라고 함부로 아무 곳에서나 받아도 되는 것일까요?
또한, 보툴리눔 톡신, 필러는 정품, 정량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얼굴에 최적화된 아름다움의 적정 지점을 찾아내는 의사의 미감(美感)입니다.
수많은 케이스를 거치면서 완성된 미감(美感)으로 환자 한 분 한 분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당신은 소중하게 대접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ONE-CLICK

윤수정 클리닉에서 아름다운 미소를...

자연스러운 입매 교정

사진 속 내 모습 활짝 웃는 내 모습이 어딘지 어색해 보여요!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서 미소가 제대로 지어지지 않아 걱정됩니다.”
현대사회에서 관계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자연히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안겨주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잘생겨보인다, 예뻐보인다”와 같은 부분은 얼굴의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잘 어울러졌을 때 가능하며, 어느 한 부분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좋은 인상’, ‘호감형 얼굴’을 결정짓는 데에는 유독 더 중요한 부분이 존재합니다. 바로 ‘입매’입니다.

ONE-CLICK

평소 인상과 미소짓는 표정을 디자인

미소짓기, 연습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은 누구나 상대에게 좋은 이미지로 남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때로는 이것이 칭찬이 되어 돌아오기도 하고, 면접 등 중요한 자리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도 만들고,
나아가 삶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로까지도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삶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일상에 지치고 무뎌지는 사이 우리 모두는 점점 표정을 잃어갑니다.
‘억지로라도 웃어라’라고 하지만 이미 굳어져버린 표정을, 쳐져버린 입꼬리를 올리기란 쉽지 않습니다.
입매교정술은 이러한 분들께 자연스러운 미소를 선사합니다.

ONE-CLICK

윤수정 원장이 들려주는 입매교정 시술 노하우

  • 풍부한 시술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니다.

    어떤 입의 모양이 가장 아름다운지는 인종과 성별, 그리고 개개인의 얼굴에 따라 다릅니다. 무조건 교정한다고 아름다운 입매가 아니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풍부한 시술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을 추구합니다.
  •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전해드립니다.

    시술은 수술과 달리, 그 결과가 영구적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시술 후에도 크게 부자연스럽지 않아 곧바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여 부담이 없습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인위적인 아름다움보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또한 고객분들께 보다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전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안전한 시술을 원칙으로 합니다.

    윤수정 클리닉은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작은 흉터,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수면마취 등 고객분께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아주 사소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고 고민합니다.
  •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합니다.
    시술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따라서 윤수정 클리닉은 고객님께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더 나은 시술 결과로 보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ONE-CLICK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평소에 가만히 있을 때 “안 좋은 일 있어?” 라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어떤 시술이 필요할까요?

입꼬리의 양끝이 입술 가운데 라인 밑으로 향해 있을 경우에는 평소 인상이 어두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과 0.3cm도 안되는 미세한 차이가 평소 인상에는 큰 영향을 주는 것이지요.
이럴 경우 입꼬리 양끝부분만 입술 평균라인 위로 살짝 올려주면 인상에 크게 변화를 줄 수 있는데 이럴 때 가볍게 시술할 수 있는 것이 보톡스와 필러 시술입니다.
두 시술의 차이는 내려간 부분의 근육을 이완시켜서 올리느냐 채워줌으로써 올리느냐의 차이입니다.
다만, 두 시술의 경우 매우 간단한 반면 효과를 크게 내기에는 한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처짐 부위가 심할 경우에는 실루엣소프트로 조금은 강하게 리프팅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술필러는 위험하지 않은가요?

입술필러는 부위의 특성상 음식물이나 타액으로 인해 감염 등의 위험은 있으나 염증위험이 높지는 않으며, 다른 부위의 필러와 달리 혈관 괴사 등의 위험은 없는 편이므로 특별히 위험이 높은 부위는 아닙니다.
다만, 입술필러의 가장 중요한 점은 시술 포인트와 그에 맞는 필러 시술량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술 가운데 부분에 시술량을 모을지 아니면 가운데에서 양쪽 측면에 보다 시술량을 주입할지에 따라 입술의 모양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입술에 맞는 필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데, 저희 병원에서는 HA필러를 시술합니다.
간혹 유지기간이 4년 이상 되는 영구필러류를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입술필러의 경우 유지기간이 과다하게 길 경우 몇 년 후 자칫 부위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ONE-CLICK

윤수정 클리닉 미소 띤 입매 교정

doctor_oneclic_grp02.png

ONE-CLICK

알아두세요! 시술 후 주의사항

  • 시술 후 시술 부위를 자극하거나 사우나는 가시면 안 됩니다.
  • 당일 메이크업이 가능하지만 가볍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시술 후 음주와 흡연은 삼가해 주시고 부을 수 있으니 짠 음식을 피해야 합니다.

빠른 상담 및 예약 서비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병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내용

전문보기 >